홈 > 일반 크리스천 교회 도서 > 성탄
 
성탄 칸타타 '성탄의 빛'
연주 시간 약 20분간의 교회용으로, 혼성 4부 합창과 독창, 해설자로 구성되어 있으며, 회중과 함께 하는 부분이 있어 회중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. 하이든, 멘델스존, 모차르트, 프레토리우스, 슈베르트의 작품 및 그루버, 헨델, 멘델스존, 웨이드의 성탄 캐럴을 편곡하여 듣기에 매우 편안하며 익숙합니다.
 
 
성탄 칸타타 ‘어느 목자의 이야기’
이야기 속에 성경 말씀과 크리스마스 캐럴이 녹아들어 있는 이 멋진 교회용 칸타타는, 성탄절을 풍성한 색채로 수놓아 줍니다. '그 어린 주 예수', '고요한 밤 거룩한 밤', '기쁘다 구주 오셨네'에는 쉬운 혼성 4부 합창 안에 어린이 성가대(솔로나 여성 합창으로 대체 가능)의 어여쁜 목소리도 들어 있습니다. 표시된 악기들의 일부, 또는 전부를 사용하여 작품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. 핸드벨은 성가대원이 직접 연주할 수도 있고, 따로 준비된 핸드벨 연주단이 연주할 수도 있습니다. 약 30분 길이인 이 칸타타는 일반 예배 중에 연주될 수 있습니다. 익숙한 캐럴들의 혼성 4부 합창곡 8곡은 전체 합창 또는 솔로곡으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. 제시된 모든 악기가 사용된 오케스트라 연주/반주 CD가 있는데 따로 구입하여 멋지게 리허설을 할 수 있습니다.
 
 
크리스마스 뮤지컬 ‘저 별을 따르라’
별의 눈으로 본 색다른 이야기로 진행됩니다.
어린이 성가대나 어른 성가대 모두 사용 가능하며, 현대적 리듬과 화성이 축제 분위기를 한층 살려 줍니다.
(연주시간 총 30분)